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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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내용
2.1. 사용자 정보:
당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식별된 또는 식별 가능한 자연인에 대한 개인정보(이하 “개인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 사용자에 의한 서비스 사용으로부터 오는 정보, 그리고 기타 출처에서 확보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사가 사용자에 대하여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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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당사에 제공하는 정보. 사용자가 당사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도메인 이름을 구매 또는 등록하거나,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또는 통신 채널(예: www.ivantour.co.kr의 고객지원 티켓, 이메일 등)을 통해 직접 연락하실 때,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결제 정보(유료 서비스 사용자인 경우)를 제공하거나, 당사에 연락하실 때 포함시킨 개인정보, 그리고 스캔한 신분증서(주민등록카드, 운전면허증, 여권, 회사의 공식 등록 서류 등)에 포함된 개인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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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할 때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사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당사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거나 사용할 때, 당사는, 당사 서비스에서의 방문자 또는 사용자의 브라우저 사용내역, “클릭 스트림(click-stream)” 활동, 그리고 세션 히트맵(session heatmap)과 스크롤 내역, 방문자 또는 사용자의 기기, 운영체제, 인터넷 브라우저, 화면 해상도, 언어 및 키보드 설정,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 참조 페이지 또는 출구 페이지, 날짜/시간 스탬프 등과 같은 비식별 개인정보 등 통합 사용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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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출처로부터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당사는, i) 예를 들어, 사기와 관련된 사용자를 걸러내도록 도와주는 보안 서비스 제공자, 사기 감지 및 방지 서비스 제공자, ii)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거나 가입할 때 이용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당사는 그러한 서비스 업체로부터 개인정보[예: 사용자명, 기본 프로필 사용자 정보]를 수신할 수 있으며, 일부의 경우 서비스 공급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주요 기능개선 업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함), iii) 당사의 광고 캠페인에 대한 모니터링, 관리, 측정 목적을 위한 광고 및 마케팅 파트너 등의 제3자로부터 사용자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ItsThatEasy(요점)당사는 당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사 사용자들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는 사용자가 당사 서비스를 방문하거나 사용할 때 사용자로부터 오거나, 당사가 자동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당사가 다른 출처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로부터 옵니다.
2.2. 사용자의 사용자에 대한 정보
당사는 또한, 오로지 당사의 사용자를 대신하여 당사 사용자 웹사이트나 서비스의 방문자 및 사용자(“사용자의 사용자”)(자세한 내용은 아래 섹션 6 참조)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3. 당사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
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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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영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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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일반 또는 개인 환경설정, 경험 및 애로 사항을 기초로 하여 당사 서비스를 추가로 개발, 사용자 정의, 확장, 개선 등을 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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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에게 지속적인 고객 지원과 기술 지원을 제공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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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또는 사용자 맞춤 서비스 관련 공지 사항 및 홍보 메시지(상세한 내용은 아래 섹션 8 참조)로 사용자에게 연락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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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고객을 파악하기 위해 기록을 업데이트, 확장, 분석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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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경연대회, 이벤트, 프로모션을 촉진, 후원, 제안하고, 참가자의 자격을 결정하고, 성적을 모니터링하고, 수상자에게 연락을 취하고, 상품과 혜택을 교부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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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 및 마케팅 활동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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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또는 당사의 사업 파트너가 각자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집계된 통계 데이터 및 기타 집계되거나 추론된 개인정보를 생성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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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요청이 있을 경우에 한정하여, 사용자에게 업무적 지원을 제공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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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보안 및 사기 방지 기능을 강화할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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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법과 규정을 준수할 목적.
www.ivantour.co.kr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기계 학습"(유럽 법률에서는 이를 "자동화된 의사 결정"이라고 함)과 같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ww.ivantour.co.kr는 기계 학습을 사용할 때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i) 여전히 프로세스에 사람이 참여합니다(따라서 완전한 자동화 아님). 또는
(ii) 개인 정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방식으로 기계 학습을 사용합니다(예: www.ivantour.co.kr 앱 마켓을 방문할 때 애플리케이션이 표시되는 방식 재정렬). 또한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스팸을 보내거나 기타 학대 또는 사기 활동에 참여하는 계정을 모니터링, 식별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아래의 경우, 섹션 3에 규정된 목적을 위해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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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와의 계약을 수행하거나 사용자와 계약을 체결하기 위한 조치로서(예를 들어, 사용자에게 웹사이트 제작도구를 제공하거나, 고객지원 및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경우)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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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법적, 규제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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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정당한 이익과 사업 목적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경우(예를 들어, 기술적 문제를 파악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와 www.ivantour.co.kr의 유효성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일). 단, 그러한 사용은 비례성이 있어야 하며, 사용자의 개인정보의 권리를 존중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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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당사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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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과 해당되는 경우에만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제공자 및 제3자와 공유(또는 해당 정보에 접속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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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자 서비스 제공자: www.ivantour.co.kr는 당사의 서비스를 보완, 촉진, 강화하는 서비스 및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다수의 선별된 서비스 제공자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그러한 서비스와 솔루션으로는, 호스팅 및 서버 공유(co-location) 서비스, 통신 및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s), 데이터 및 사이버 보안 서비스, 비용청구 및 결제처리 서비스, 도메인 이름 등록, 사기 탐지 및 방지 서비스, 웹 분석, 전자메일 배포 및 모니터링 서비스, 세션 기록 및 원격접속 서비스, 성능 측정, 데이터 최적화 및 마케팅 서비스, 콘텐츠 제공자, 당사의 법률 및 금융 자문(포괄하여 이하 “제3자 서비스 제공자”)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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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vantour.co.kr는 업무 목적으로 아래 범주의 개인정보를 '제3자 서비스 제공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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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별자 – 이름, 별칭, 우편 주소, 고유의 개인 식별자, 온라인 식별자,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이메일 주소, 계정 이름, 기타 유사한 식별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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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용 개인정보 – 예를 들어, 구매 또는 입수했거나 고려 중인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련되는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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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vantour.co.kr는 프라이버시 실드(Privacy Shield) 하에 수신한 후 프라이버시 실드 원칙의 규정에 따라 제3자에게 이전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특히, www.ivantour.co.kr는, 제3자 서비스 제공자가 프라이버시 실드 원칙을 벗어난 방식으로 개인정보를 대행 처리하는 경우, 손해를 유발한 사건에 대해 www.ivantour.co.kr가 책임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한, 프라이버시 실드 원칙에 따른 법적 책임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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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및 ‘사용자의 사용자’(Users-of-Users)의 개인정보를 특정 서비스 제공자 및 법집행관 등 다양한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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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정보는 이 방침에 따라서만 공유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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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집행, 법적 요구, 의무: www.ivantour.co.kr는 귀하에게 통지하거나 통지하지 않고 법에 따라 그렇게 해야 한다고 선의의 믿음이 있는 경우, 소환장, 법적 절차, 수색 영장 또는 법원 명령과 같은 법적 요청에 따라 또는 해당 법률에 따라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설명된 귀하의 개인 정보 카테고리를 공개하거나 액세스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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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리와 안전의 보호: Wix는 귀하에게 통지하거나 통지하지 않고 Wix, 당사 사용자, 사용자의 사용자 또는 일반 대중의 권리, 재산 또는 개인 안전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당사가 선의로 믿는 경우,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설명된 귀하의 개인 정보 카테고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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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지시에 따라: www.ivantour.co.kr서비스는 다양한 기술을 이용하여 귀하가 www.ivantour.co.kr 웹사이트(www.ivantour.co.kr 앱 마켓 포함), 전자상거래 결제 제공업체, 귀하의 웹사이트 등을 지원할 수 있는 제3자 디자이너(총칭하여 "제3자 서비스")를 통해 제3자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위젯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귀하의 웹 또는 모바일 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제3자 서비스, 제품 및 도구를 이용하고 조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귀하가 그러한 제3자 서비스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경우, 그들은 귀하의 웹 또는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수집한 귀하의 사용자의 사용자 개인 정보에 액세스하고 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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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프레임 페이지: 당사 서비스는 귀하가 제3자 서비스 또는 다른 당사자("프레임")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지 프레이밍 기술을 통해 귀하의 웹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직접 제3자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제3자 서비스는 귀하의 사용자의 사용자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b) 개발자: 당사는 제3자 개발자("제3자 개발자")가 www.ivantour.co.kr 앱 마켓을 통해 제3자의 애플리케이션("제3자 앱")을 개발하고 사용자에게 제공하도록 허용하며, 귀하는 이를 귀하의 웹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각 제3자 개발자는 무엇보다도 해당 개발자가 귀하 및/또는 귀하의 사용자의 사용자가 제공하는 개인 정보에 액세스, 저장, 공유 및 사용하는 방식을 제한하는 www.ivantour.co.kr 앱 마켓 파트너 계약에 구속됩니다.
c) 소셜 미디어 기능: 당사 서비스를 통해 귀하는 "Facebook Connect" 또는 "Google 로그인"("소셜 미디어 기능")과 같은 특정 소셜 미디어 기능, 위젯 및 싱글 사인온 기능을 귀하의 웹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기능은 이름, 별칭, 고유한 개인 식별자, 온라인 식별자,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유사한 식별자를 포함한 식별자와 같은 사용자의 사용자로부터 특정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기능은 제3자 또는 당사 서비스에서 직접 호스팅합니다.
www.ivantour.co.kr는 위의 4.6조항에 나열된 예에서 귀하가 직접 상호 작용하는 제3자 서비스의 서비스(제3자 개발자, 제3자 앱 및 소셜 미디어 기능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귀하의 재량에 따라 조달할 수 있도록 하는 중개 플랫폼 역할을 할 뿐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www.ivantour.co.kr는 귀하를 대신하여 제3자 서비스에 정보를 공개하는 서비스 제공자 역할을 합니다. www.ivantour.co.kr는 귀하의 지시 또는 허가가 있는 경우에만 귀하의 사용자의 사용자 개인 정보를 제3자 서비스와 공유할 것이며 그러한 개인 정보의 제3자 서비스 처리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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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당사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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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vantour.co.kr는 전 세계 개인에 대한 데이터를 처리하고 귀하의 개인 정보를 귀하의 국가 외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보안, 개인정보 보호 및 기밀 유지는 당사의 최우선 사항이며 Wix는 강력한 데이터 보호법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해당 국가의 개인정보보호법 평가를 포함하는 조사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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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스스로 또는 계열사 및 서비스 제공자의 도움으로, 개인정보를 미국, 유럽, 이스라엘, 또는 기타 관할지에서 보관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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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vantour.co.kr의 데이터 보관 제공자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그에 대한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계약에 따른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6. 사용자의 사용자에 관한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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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vantour.co.kr는 오로지 사용자를 대신하여 사용자의 지시에 따라 사용자의 사용자의 특정 개인정보(이하 “사용자의 사용자 정보”)를 수집, 보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 사용자는 Gmail과 같은 제3자 서비스로부터 이메일 연락처를 가져오거나, 자신의 사용자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처를 수집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연락처는 사용자를 위하여 www.ivantour.co.kr에 보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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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한 목적상 www.ivantour.co.kr는 사용자의 사용자 정보에 대한 ‘통제자'가 아닌 '처리자'(이 두가지 용어는 EU의 일반개인정보보호법(“GDPR”)에 정의되어 있는 바에 따름)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며, 또한 그렇게 간주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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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한 사용자 웹사이트를 통제 및 운영하는 사용자는 사용자의 사용자 정보의 '통제자'로 간주되며, 사용자의 사용자 정보의 수집 및 통제에 적용될 수 있는 모든 법과 규정, 그리고 모든 해당 관할지역의 모든 개인정보 보호법 및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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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는 사용자의 사용자에 관한 개인정보의 보안, 무결성, 승인된 사용 등을 보장하고, 그러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사용을 위해 요구되는 동의 및 허락을 받고, 정보 주체권 및 공정한 처리에 대한 필수적 고지를 할 책임이 있습니다.
www.ivantour.co.kr는 사용자 및 사용자의 사용자들에게 법적 조언을 제공할 수 없지만, 모든 사용자가 관련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사용자 웹사이트에 명확하고 포괄적인 개인정보보호 방침을 게시하여 관리하고, 모든 사용자의 사용자들이 그 방침을 읽어 이해하고, 관련법이 요구하는 범위 내에서 그에 동의하도록 할 것을 권고합니다.
www.ivantour.co.kr가 사용자의 사용자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방법(귀하가 사용자의 사용자에게 하는 통지, 또는 사용자의 사용자로부터 받는 동의에 해당될 수 있는 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섹션 4, 12 및 13을 참조하십시오.
귀하가 당사 사용자의 방문자, 사용자 또는 고객인 경우, 다음 내용을 읽으십시오. -
www.ivantour.co.kr는 당사가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출처인 사용자의 사용자와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귀하가 당사 사용자의 방문자, 사용자 또는 고객으로서 귀하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어떤 요청이나 문의를 하시고자 하는 경우, 그 사용자에게 직접 연락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용자를 대신하여 www.ivantour.co.kr에 의해 처리되는 부정확한 개인정보에 접속하여 정정, 변경 또는 삭제하고자 하실 경우, 해당 사용자(즉 그러한 데이터의 “통제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www.ivantour.co.kr가 당사 사용자로부터 사용자의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삭제하라는 요청을 받은 경우, 당사는 확인 후 관련법에 따라 적시에(예를 들면, 개인정보보호법(GDPR)에서와 같이 30일 이내에) 그러한 요청에 응답할 것입니다. 당사의 사용자가 달리 지시하지 않는 한, 당사는 아래 섹션 12에 규정된 기간 동안 사용자의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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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쿠키의 사용과 다른 제3자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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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와 당사의 제3자 서비스 제공자는,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러한 서비스가 적절하게 제공되도록 하고, 성과 및 마케팅 활동을 분석하고, 사용자의 경험을 개인적으로 맞추기 위해, 쿠키 및 기타 유사한 기술(이하 “쿠키”)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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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가 쿠키를 사용하는 방법, 사용자가 쿠키에 대한 통제를 실행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는, 당사의 쿠키 취급방침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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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브라우저나 모바일 앱의 HTTP 헤더에 있는 “추적하지 않음(Do Not Track)” 신호에 응하여 당사의 관행을 바꾸지는 않지만, 사용자는 대부분의 브라우저를 통해 쿠키를 수락할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하고, 쿠키를 제거하는 등 쿠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사용자가 쿠키를 받게 되면 사용자에게 통지를 하도록 설정할 수 있거나, 사용자가 자신의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차단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www.ivantour.co.kr로부터의 연락
오직 다음과 같은 방법과 경우에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3자와 공유(또는 제3자의 사용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8.1. 홍보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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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당사의 플랫폼 내에서 이메일, 문자, 통지에 의해, 그리고 그러한 수단을 통하여 그 협력업체(www.ivantour.co.kr를 대행하여)의 마케팅 전화 및 유사한 형태의 통신에 의해 홍보성 내용과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보내기 위해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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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홍보 메시지나 전화를 받지 않으려면, 언제든지 www.ivantour.co.kr에 통지하거나 수신된 홍보 통신문에 포함된 “가입 해지” 또는 "수신 거절" 안내를 따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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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ThatEasy(요점) 당사는 사용자에게 홍보 메시지와 콘텐츠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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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는 당사에 연락하거나 구독 해지를 함으로써 간편하게 홍보 메시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8.2. 서비스 및 과금 메시지: -
www.ivantour.co.kr는 또한, 당사 서비스 또는 사용자에 의한 그러한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하여 중요한 개인정보를 가지고 사용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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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당사는 유지관리를 위해 특정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때 이를 사용자에게 알리는 통지문을 보낼 수 있으며(사용 가능한 수단을 통해), 사용자의 지원 요청 티켓이나 이메일에 회신하거나, 현재 또는 다음 구독에 대한 예정 납부액이나 지연 납부액에 대한 알림 또는 경고문을 보내거나, 사용자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남용에 대한 불만을 전달하거나, 당사 서비스의 중대한 변동 사항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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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가 그러한 메시지를 항상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귀하가 더 이상 www.ivantour.co.kr 사용자가 아닌 경우(계정을 비활성화함으로써)가 아닌 한, 귀하가 그러한 서비스 및 요금청구 메시지를 받지 않도록 수신거부를 할 수는 없습니다.
9. 개인정보에 대한 사용자의 권리 -
www.ivantour.co.kr는 모든 www.ivantour.co.kr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정보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www.ivantour.co.kr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귀하는 액세스를 요청하고, 사본을 받고, 업데이트, 수정, 또는 삭제하고, 특정 개인 정보를 다른 서비스로 이전하고, 개인 정보의 특정 사용(예: 직접 마케팅 목적)을 제한하거나 반대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당사가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대한 귀하의 동의에 의존하는 경우(예: 직접 마케팅), 귀하는 언제든지 귀하의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그러한 철회는 그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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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vantour.co.kr는 귀하가 이러한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 추가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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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ivantour.co.kr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양식(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됨)을 통해 수많은 개인정보에 액세스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cima6508@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당사의 고객지원 팀에 연락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의 올바른 요청을 받은 경우, 당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및 보안을 보호하기 위한 요청에 따르기 전에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www.ivantour.co.kr 사용자인 경우, 계정을 통해 직접 또는 www.ivantour.co.kr귀하가 당사는 사용자의 요청을 이행하기 전에, 신원을 확인하고 보안을 확보하기 위한 차원에서 사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법이 허용하는 한, 수수료를 부과(예를 들어, 사용자의 요청이 근거가 없거나 과도할 경우)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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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는 정보 보호를 위해 지역 감독기관에 민원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하지만, 먼저 당사에 연락을 하실 것을 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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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www.ivantour.co.kr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것은 www.ivantour.co.kr의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모두 없애게 되는 것임을 숙지하십시오. 이 절차를 마치게 되면, 귀하는 더 이상 www.ivantour.co.k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귀하의 계정과 모든 데이터는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www.ivantour.co.kr는 장래에 귀하의 계정을 복구하거나 귀하의 데이터를 되찾을 수 없습니다. 귀하가 향후 당사의 지원부서에 연락하실 경우, 시스템은 귀하의 계정을 인식하지 못하여 지원부서 담당자는 삭제된 계정을 찾을 수 없게 됩니다.
11. 질문과 불만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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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개인정보책임자가 불만사항을 조사하여, 위반이 발생하였는지, 필요 시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당사는 모든 프라이버시에 대한 불만제기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그러한 불만사항을 관련법에 따라 즉시 해결하기 위해 합리적인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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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언제든지 지역 감독기관에 민원을 제기할 권리가 있지만, 당사로서는 당사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먼저 당사에 연락을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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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개인정보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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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사용자가 자신의 사용자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특정 서비스의 사용을 중단한 후에도, 법적 의무 준수, 사용자 또는 사용자의 사용자와 관련된 분쟁 해결, 사기 및 남용 예방, 계약 이행 또는 당사의 합법적인 이해관계 보호를 위해 합리적으로 필요할 만큼,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속 보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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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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